일베의 택배표현이 과한 표현이라고? 한국 사회의 위선 3

일베의 택배표현이 과한 표현이라고?

일베를 폐쇄시키자는 여론이 확산됐고 공감대를 많이 얻고 있다. 일베 강제 폐쇄 여론에 찬성하는 놈들도 많더만... 과연 대한민국의 표현의 자유는 이렇게 죽는 것일까?

그래, 일베저장소의 표현 수위를 두고 말이 많은 것 같다. 일부 표현이 과격한 것은 충분히 공감한다. 그런데 도를 넘어섰다? 그런데 민주당과 통진당, 운동권, 좌파 폴리페서들이 이런 주장을 할 자격은 되나 모르겠다.















일베의 표현이 지나치다? 그렇다. 일부 과격한 표현이 존재했음은 인정한다. 그런데 일베가 도를 넘어섰다? 개소리다. 일베가 도를 넘어섰다는 민주당과 통진당, 운동권, 좌파 폴리페서들의 개소리에는 동의할 수가 없다.

일베 택배표현이 지나쳤다? 일베가 도를 넘어섰다? 그럼 이건 뭐냐???

박정희 마쯔모토 루머와 오카모토 미노루 루머를 퍼뜨린 문명자의 책 내가 본 박정희와 김대중... 이건 뭐냐?

박정희가 오카모토 미노루와 동일인이라는 설... 박정희의 대구사범 졸업앨범에는 행정실장으로 나온 6급 공무원이 오카모토 미노루다. 이건 어떻게 할까?

박정희가 1974년부터 1979년까지 여자 2백명을 상대하고 기자박치기를 했다는 루머... 그래서 그 여자 2백명이 누구냐고 하니까 한명도 이름을 못 댄 사건... 이건 뭐지? 그뿐이냐, 그때 그 사람들이라는 영화도 있지?

친일파와 무관한 한나라당 자체를 친일파 정당으로 색칠하고 마타도어 날린 게 누구? 그러면서 민주당 간부들의 아버지, 할아버지들의 경력이 화려했지?

남상국, 안상영, 장래찬 투신자살했을 때 자살세 걷자고 비웃은 놈이 누구지???

교수라는 인간이 수업 내용도 제대로 보지 않고 권위만 내세운 자들이 누구더라? 가장 대표적인 사례 하나는 오상방위 사건...

최진실 사채업자 루머 날조한 놈, 장채원 김지후 동성애자라고 협박 악플 메일 보내서 자살하게 한 놈, 안재환 불매운동 한 놈들 누구지?

모든 남자 = 잠재적 성범죄자 라는 루머를 날조해서 남자들의 명예를 훼손한 꼴페미들은 뭐지?

동아일보 기사에 달린 댓글 갖고 지만원 박사가 문근영 헐뜯었다고 허위사실로 마타도어 날린 게 누구지??? 애당초 문제를 유발한 것은 문근영이 5.18 유공자 후손이라며 역시 5.18 유공자 자손 답다고 추켜세운 YTN 여기자하고 MBC 여기자의 발언 아닌가?

어떤 새끼는 1990년대 아고라하고 진보누리인가 어디에 10월 26일 박정희 기일날 포르노 사진에 박정희 얼굴 합성해서 올리고 낄낄댄 것도 있었는데 그건 또 뭘까?

송명호가 쓴 시는 제목이 박가년 x지는 손에 달렸다지? 박가 처녀의 인과 응보 라는 시를 써서 언론에 발표했었지?

금성교과서 내용을 뉴라이트 내용이라 날조하고, 5.18 광주 유공자를 뉴라이트라고 주장하며 뉴라이트가 주장한 것처럼 허위사실 유포한 것은 누구?

개소리다. 민주당과 민노당, 운동권 네놈들이 무슨 자격으로 도를 넘어섰다, 인간을 말하나???

표현의 자유를 법으로 다스리려는 민주당, 통진당의 시대착오적 발상에 한숨만 나온다. 일베를 폐쇄하거나 처벌하려면 이 새끼들도 잡아다가 먼저 처단하던가. 아직 10년도 안 지났으니 공소시효는 충분하다.

네놈들이 한 만큼 되돌려받는 것인데 무슨 인간이 어떻고 저떻고를 따지나? 주제넘게...

일베 폐쇄와 일베충 처벌에 조건부 찬성한다. 저 놈들 아직 10년 안됐으니까, 만약 저놈들 다 갖다 처벌하는데 동의하면, 그때는 나도 조건부로 일베 강제 폐쇄, 일베충 처벌에 동의하마!

덧글

  • 공감합니다. 2013/05/29 20:51 # 삭제 답글

    그런루머는 만들어대면서 태극기찢으며 빨갱이는아니라는..더럽단말밖에 할말이없네요.
  • ㄷㄷㄷ 2013/05/29 20:52 # 삭제 답글

    백범슨상님 인기글 경하드립니다
  • 90 2013/05/29 21:08 # 삭제 답글

    일베 폐쇄를 외치는 사람들이 글에 언급한 사람들과 모두 동일 인물은 아니겠죠
    다만 일베도 표현의 자유는 있어야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당 길거리에 똥싸고 그걸 다시 먹는 벌레같은 사람들이 있어도 그 표현의 자유를 죽일 수 없듯이 말이예요
  • 백범 2013/05/29 21:14 #

    공중화장실 냄새나지 지저분하지, 파리꼬이지... 그러니 공중화장실을 없애야 된다고 하는 것고 같은 소리입니다.

    저 놈들 주장대로라면 공중화장실, 대중목욕탕, 정신병원은 다 없애야 되는 것입니다. 말이 안되지요.
  • 십범 2013/05/29 21:22 # 삭제 답글

    전라도
  • 2013/05/29 22:38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파리특파원 2013/05/29 22:44 # 답글

    ㄱㅅㄹ
  • ㅇㅇㅇㄹ 2013/05/30 10:01 # 삭제 답글

    당연히 표현의 자유도 정치권력에 적용될 때랑 보통의 자연인에게 적용될 때랑 수위가 달라지는 게 합당한 거 모르냐? 외국 물 좀 먹어라
  • ㅇㅇ 2013/05/30 10:02 # 삭제

    그러니 일베가 노무현이나 DJ까는 건 눈 감아 줘야 하지만 택배 드립 같은 거 치면 단호히 쳐내야지. 그건 오히려 hate speech에 더 가까운 거
  • 백범 2013/05/30 21:57 # 답글

    단호하게 쳐내? 암 좋지 좋아. 나야 아쉬울 것은 없다.

    아니, 이지경까지 오고보니 오히려 일베 폐쇄했으면 좋겠다.
  • ㅋㅋㅋ 2014/03/20 23:22 # 삭제 답글

    우덜이 하는건 착한 비판이고
    너거덜이 하는건 고인모욕이랑께?
    국민 51%가 박그네를 찍은건 국민이 개새끼라서 답이 없는거랑께~
    48%가 국민의소리인데 아따 그것을 모르쇼잉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