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는 사회부적응 찌질이가 맞다. 정치 & 시사

오타쿠는 사회부적응 찌질이가 맞다.

모니터를 보면 오타쿠를 까지 말아주세요, 오타쿠는 사회부적응 찌질이가 아니다, 오타쿠에 대한 편견을 버려라 등등의 글이 넘쳐난다. 그러나 오타쿠는 사회부적응 찌질이가 맞고, 오타쿠들 역시 욕먹어도 된다. 다른 정상인들도 욕먹고 욕하고 하는데 오타쿠 따위가 뭔데 비난받거나 욕먹어서는 안되는 고귀한 존재인가? 오타쿠가 무슨 신성불가침의 성역인가?

오타쿠는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있되 자신이 좋아하는 취향에서는 거의 전문가 수준이다. 그러나 자기만의 세계에 빠졌고, 자기만의 취향, 언어를 사용한다. 망상에 빠져 산다. 오타쿠는 분명 자신과 같거나 비슷한 취향이나 취미를 가진 인간들과는 잘 어울린다.

히키코모리도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산다. 망상에 빠져 산다. 그러나 히키코모리는 외부와 전혀 접촉을 하지 않는다. 그러나 히키코모리는 아예 세상에 담을 쌓았지만, 오타쿠는 그래도 자신하고 똑같거나 비슷한 취향을 가진 인간들과는 대화를 한다.

비슷한 수준의 찌질이들 하고는 어울려서 소통을 하니까 우리는 히키코모리가 아니다 라고 하지만 그러나 분명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있고, 외부와 단절되었다는 점에서 오타쿠나 히키코모리나 똑같다. 망상에 빠져서 산다는 것 또한 오타쿠나 히키코모리나 동일하다.

히키코모리는 또 자폐증하고도 다른데, 자폐증 환자들도 자기만의 세계에 빠졌고, 히키코모리도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산다. 물론 오타쿠들도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산다. 그러나 히키코모리는 말을 걸면 그래도 대화는 가능하고, 자폐증 환자들은 아예 대화가 불가능하다.

솔직하게 말해 컴퓨터 본체 끄고, 모니터 끄면 오타쿠들 본인들도 히키코모리와 다른게 하나도 없다.


오타쿠는 피해자들인가? 글쎄 말이다. 분명 그들은 사회로부터 배척받거나 버림받은 사람들 중의 하나이다. 사회에서 버림받은 사람들은 대개 성격이 모난 사람, 환자, 장애인, 오타쿠, 히키코모리, 자폐증, 정신이상자, 우울증환자,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등이 있다.

오타쿠들도 분명 사회로부터 배척받고 버림받았기에 자기만의 세계에 빠진 것이고, 자신이 좋아하는 한가지에만 집착하는 것이다. 분명 비슷한 관심사나 취향을 가진 찌질이들하고 어울리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오프라인 인간관계에 불과하다.

웃기는 것은 똑같거나 비슷한 취향을 가진 오타쿠, 덕후들 끼리는 똘똘뭉친다는 것이다.

피해자 기믹 그만 집어치우시지?

오타쿠들은 피해자 흉내를 낼 자격이 없다. 오타쿠들의 패악질은 한두 번이 아니다. 이미 네이버와 다음의 산악, 게임, 소설 카페 등에 오타쿠들이 갑자기 나타나서 카페를 엉망으로 만들거나 카페를 접수한게 한두 껀이 아니고, 악명도 높다.

더 웃기는 것은 똑같거나 똑같거나 비슷한 취향이나 취미를 가진 오타쿠들끼리 똘똘뭉쳐서 생각이 다른 사람들을 왕따 시키고, 심하면 마녀사냥에 신상정보 까지 털어버린다. 취향이라며? 존중해 달라며???

오타쿠들은 편협하다. 편향된 지식만을 섭취했으니 어떻게 편협하지 않을 수가 있겠나? 그래 편협한 것 까지도 좋다. 그런데 자신들도 분명 똑같거나 비슷한 취향이나 취미를 가진 오타쿠들끼리 똘똘뭉쳐서 생각이 다른 사람 신상정보 털고, 마녀사냥 하고, 집단으로 다구리를 놓고 괴롭히는 주제에 어디서 같잖은 피해자 행세를 하시나?

컴퓨터만 끄면 히키코모리와 다를 것도 없는 인간들이 무슨 자격으로 사회부적응이 아닌 척 하고, 피해자 행세를 하나?

오타쿠들 분명 비호감 찌질이들 맞거든? 그리고, 어차피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사는 인간들이 남들이 오타쿠들을 욕하거나 말거나 무슨 상관이냐? 그냥 망상에 빠져서 덕질이나 하지.

유리멘탈은 개뿔... 중고생 오타쿠라면 모를까, 20살 이상 된 성인 오타쿠라면 그냥 무시하지 그러냐? 무슨 관심구걸증 어린애도 아니고 나이 20살이나 된 인간이 타인의 비난이나 욕에 일일이 신경쓰고 괴로워한다는게 말이 안된다. 비정상적인 망상에 빠져 사는 순수하지도 않은 변태적인 영혼들이 무슨.




ps : 그러면 뭘하냐? 본체 끄고, 모니터 끄면 다시 너 혼자인 일상으로 되돌아가야 하는데...

ps : 폐녀자 라고 부르는, 남성을 극도로 혐오하며 동성애물을 즐기는 인간들 역시 오타쿠의 변종에 해당된다. 그들은 일반 오타쿠들과 달리 정상인 흉내를 잘 낸다는 것이다. 그럼 뭘하냐? 이미 서브컬쳐를 즐기는 특이한 사람인데.

그리고 정상인과 비정상인의 기준이 뭐길래 스스로 정상인처럼 보이려고 노력하는건가? 그렇게 자신의 취향 취미를 대놓고 할 자신없으면 그냥 때려치우던가...

덧글

  • 2012/01/16 23:43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백범 2012/01/17 00:30 #

    님은 직업이지만 저들은 직업도 아니고, 아무것도 창출하지 못하며, 피규어나 인형을 사는데 자기 월급으로도 부족해 카드로 빚까지 낼 정도입니다.

    그러나 그런 거금의 돈과 시간을 투자해서 그것을 모으지만, 그건 다른사람들에게 도움 안되는건 둘째 문제 치고, 우선 돈주고 사는 씹덕 본인의 인생에도 아무런 도움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잠깐의 쾌감만 주지만 그나마도 시간이 지나면 시들시들해지는 것입니다.

    아무런 도움도 안되고 생산도 안되는 것이니...
  • 2012/01/17 16:49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백범 2012/01/25 18:51 #

    민주화는 무슨...

    민주당 송모, 강모, 김모, 한모 등이 지들 비판한 네티즌들 블라인드처리 하고, 모 시장이란 인간은 의혹제기 당사자는 고발못하고 네티즌들만 고발했다지요?

    그딴 새끼들이 무슨 민주주의를 입에 담는답니까? 주제넘게.
  • 놀이 2012/01/22 00:41 # 삭제 답글

    "아무런 도움도 안되고 생산도 안되는 것이니..."

    저에겐 백범님은 진정으로 초인처럼 보입니다.
    아무것도 창출해내지 못하는 삶을 사는 사람으로 말입니다. 오라 달콤한 죽음이여(Komm Suesser Tod)
  • 백범 2012/01/22 15:16 #

    본인 얘기를 하니 찔리나 보군요?

    아무런 직업도 없이 부모에게 용돈이나 뜯어서 피규어나 사 쳐모으는 그런 무의미하고 무가치한 인생이나 빨리 마감하시지요. 부모님 등꼴 그만 뽑으시고...
  • 이보세요 2012/01/25 01:29 # 삭제 답글

    제가 알바해서 조용히 돈벌고 덕질하는 사람은 뭡니까? 그리고 모든 덕들이 그런것은 아닐텐데 말입니다. 일반인처럼 사는 사람도 많은데 말입니다.

    그런데 전 덕후 아닙니다. ㅋ
    라고 말해봤자 당신은 "아 그래봤자 덕질이라는거 아는 넌 뭔데?"라든지 "그렇게 덕후 아닌척하는 너도 칠칠맞잖아?"라는 반론을 말하시면 전 할말 없습니다.
    물론 신상털이나 징징거리는 덕후들이 보기 싫은건 공감하는 바입니다.
  • 이보세요 2012/01/25 02:39 # 삭제

    님 블로그 좀 보고 추가로 내용을 남깁니다.(이 글하고는 관계가 없으므로 지우셔도 괜찮습니다.) 솔직히 공감되는 면도 있지만(보트릭스-실체를 안봤지만, 말만 들려도 치가 떨려서 공감, 잔인해져라,악랄~~~-생략 - 아버지께서 살아오신 인생이 그러하셔서. 어머니께서 말씀해 주신 말도 그러하셔서. 다만 그 글의 마지막 댓글도 공감하는 바임)공감하기 힘든 글도 있었습니다.(좌파를 까고 독재자에 대한 글-제가 보기엔 둘 다 비옵시옷 같습니다. 그냥 인간의 속성을 지닌게 죄)
    저는 59년생 아버지하고 62년생 어머니하고 91년생 누나하고 사는 93년생인데(왠지 산으로 가긴 하지만) 솔직히 어느쪽이든 무식하게 인정하거나 무작정 까고보는 행태가싫습니다. 그런데 저도 그런 것 같아서 님 글에서 지겹도록 많이 보이던 모순을 가진 것 같습니다.
  • 이보세요 2012/01/25 02:44 # 삭제

    그러나 솔직히 팔이 안으로 굽는다고, 자신이 좋아하는 글귀를 좋아하는 세상의 햏테를 보면, 저는 어느쪽에도 소속되기 싫고 자유롭게 살고 싶네요.
    이 블로그를 보며, 님하고 주변사람,님 안티등을 보며 많은 것을 보고 알고 갑니다. 뭐라 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님도 모순에 빠지진 마시길 바립니다. 소신있어보이는 행동을 보고(?)갑니다.
    p.s. 위 댓글들을 지우는건 괜찮지만 차단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되면 님이 좋아하는 말만 듣는다고 생각이 듭니다.
  • 백범 2012/01/26 00:21 #

    무작정 까는 행태는 버려야겠지요. 공감합니다.

    그러나 상대방은 자기만의 신념 이 콱 박혀버린 놈들입니다. 예를 들면 이런 놈들...

    http://pds24.egloos.com/pds/201201/26/56/d0065056_4f201c74f29b7.png

    http://pds19.egloos.com/pds/201201/26/56/d0065056_4f201c902da8a.jpg

    http://pds24.egloos.com/pds/201201/26/56/d0065056_4f201c94b4321.jpg

    http://tesada.egloos.com/3287981

    http://ruliwebxae.egloos.com/425178

    네. 아무리 저들이 저렇게 꽉 막혔고 맹목적인 인간들이라 저런 류의 인간들에겐 대화라는게 통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저 자들을 맹목적으로 경멸, 혐오하는게 올바른 행동은 아닙니다. 인정하지요. 물론 어떠한 이유로도 맹목적에 가까운 행동은 정당화될 수는 없겠지요. 목적, 결과물은 비록 정당할 지라도...
  • 오타쿠뒤져라 2014/05/28 01:30 # 삭제 답글

    걍 오덕새끼들 반에 혼자서 찌질하게 만화만처봐 친구없으니그렇지 ㅉㅉ 사회부적응자들 지들말로는 아니다 그러는데 그딴 말투 찌질함 사교성으로 사회에서 생활 할수잇것나 그래평생 알바나해 ^^
  • ㄴㅇㅎㄴ 2014/06/04 20:43 # 삭제

    그 오덕새끼들 중에서도 제일로 웃긴 것들은 바로 겉으로는 애국자 드립치면서 하반신이 대놓고 친일인것들이지. 레알 예네들만큼 인지부조화의 극치를 달리는 놈들도 없을거야..
  • ? 2017/04/07 00:32 # 삭제 답글

    장황하게 글은 써놨다만 글에 근거가 하나도 없다는게 함정이네요
    맹목적 혐오라는게 뭔지 잘 배우고 갑니다
  • 네다씹 2018/09/03 18:46 # 삭제

    오타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