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울시장 보궐 선거는 똥이다. 반공과 멸공

이번 서울시장 보궐 선거는 똥이다.

종북 좌빨과 꼴페미 (숙주)의 대결이라...

그밖에는 개독 하고 노동운동가라니... 이번 서울시장 선거는 똥이다. 똥이야...

나 모씨가 꼴페미는 아니다. 그러나 꼴페미들은 여성 서울시장 이라는 것 때문에 득세하게 될 것이다.

서울시장이 어떤 자리인가? 한나라당 간판 달고 나오는 어떤 국썅, 이 인간이 서울시장 되면 한나라당 대변인 시장 아니면 꼴페미들의 숙주가 될 것이다. 당초에 자기 소신, 주관이 없다. '내 생각' 이 없다고... 지나치게 모난 것도 안좋은 것이지만, 자기 주관, 소신이 없다 라는 것, 이건 결코 좋은게 아니다.

박모 후보를 한국 최초의 여성대통령 만들어야 된다 는 것과 박모 후보 당선 후 여성부 없애려 하면 같은 여자로서 여자 권리를 말살하려 드느냐 or 박모 당선에 기여한 공로로 여성부 유지... 이짓거리 하려고 한나라당에 침투한 페미들이 좀 된단 말씀이야.

서울시장 자리가 어떤 자리냐... 분명 나 후보가 되면 한국형 페미 slut 들이 더욱 기세등등해질 것이다.

지상욱이라도 있으면 당선 가능성 여부에 관계없이 우익 진영 인사라서 미련없이 한표 행사할수 있을텐데...

이번 선거는 똥이다 똥이야. 완전 똥이다. 종북 좌빨과 꼴페미 숙주의 대결이라니...

우라질놈의 지상욱은 왜 후보자를 사퇴해가지고 찍을 놈 없게 만드냐? 아이고 속터져.

덧글

  • 2011/10/15 20:3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10/16 10:48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