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선엽이 친일파라는 증거는 있습니까 반공과 멸공

백선엽이 친일파라는 증거는 있습니까

방통심의위, '백선엽 다큐' 내일 제재 결정

파시스트들이 광복회를 등에 업고 KBS를 마녀사냥하려 드는구나.

백선엽 장군에 대한 인터넷 찌질이, 인터넷 파쇼들의 집단 이지메가 사회적인 물의를 빚고 있다. 방통윤리위라는 자들은 그런 왕따 분위기에 편승해서 KBS를 족치려고 벼르고 있다. 그런데 말이다.

백선엽이 어느 독립군, 어느 독립운동가를 토벌했다는 증거도 없이 마녀사냥을 하려고 달려드는 것이다.

어떤 증거도 없이 그냥 무조건 마녀사냥이다. 그러다가 사실이 아니다 라고 밝혀지면 그때 가서는 아니면 말고식이다. 그들은 늘 그래왔다. 그래서 피해자, 희생자는 있지만 가해자는 늘 없었다. 아이고 이 정신병자들...


백선엽이 어느 독립군, 어느 독립운동가를 토벌했지?

무죄추정의 원칙... 그가 죄를 지었다는 결정적인 증거가 나타나지 않는 한 무죄로 본다.

민주사회에서는 무죄추정의 원칙이라는 것이 적용된다. 그러나 백선엽을 친일파 로 몰고가려는 파시스트들에겐 무죄추정의 원칙 따위는 없다.

하는 짓이... 지난 송지선에게 집단으로 악플날려서 죽게 만든 것도 그렇고, 아무런 증거도, 근거도 없이 싫은 놈, 미운 놈 집단 따돌림, 이지메하는 것하고 똑같은 양상이다.

무죄추정의 원칙 조차도 모르는 이런 광기들린 파쇼 집단에게 차기 정권이 넘어간다면 한국 사회 해체는 더욱 급격화될 것이다.

덧글

  • 제3의사나이 2011/07/21 09:11 # 답글

    KBS 까려고 백선엽을 동원한 것일 뿐입니다.
    경향신문에서 백선엽 회고록 연재할 때는 아무말도 없었지요.
  • 백범 2011/07/21 19:21 #

    저런걸 보고 백선엽 친일파 노래를 부르는 찌질이들이 많네요.

    '백선엽은 친일파' 라는 찌라시들을 보는 것까지도 좋습니다. 그러나 그런 카더라성 이야기들, 근거 하나 제대로 못대는 찌라시를 보든, 근거가 있든 간에

    이게 사실인가 아닌가 같은 것은 생각해보려 하지는 않고,

    누가 적당히 ~카더라 하고 선동해주거나, 그런 선동에 자발적으로 넘어가면서 그런걸 즐기는 병신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네요.


    ps : 아니... 처음부터 생각이란걸 하려 하지 않는 20대 백수 남자 찌질이들이 대부분이니 뭐. 당연한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누가 뭐라 했으면 일단 저게 사실일까 아닐까 하는 생각들이 그렇게 안드는지...
  • 2011/07/21 19:1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07/24 15:58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백범 2011/07/24 16:25 #

    그들에겐 증거가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단지 화풀이 대상만이 필요할 뿐이지... 그리고 그 타겟을 죽을뻔한 박정희를 살려준 백선엽 or 남로당 토벌에 기여한 백선엽 으로 삼은 것입니다.

    좌익 빨갱이 새끼들이야 아예 원한이 골수에 사무친 놈들이니 그러려니 하겠지만, 뭣도 모르고 전교조한테 세뇌되서 날뛰는 20대, 30대 청맹과니 새끼들을 보면 말이 나오지를 않네요.

    뭣도 모르고 전교조한테 세뇌되서 날뛰는 20대, 30대 청맹과니 새끼들은 이념이나 원한에 투철하다기 보다는 그냥 저런식으로 즐기는 놈들이 대부분입니다.

    그저 지옥이 도래하는 것이나 빕시다. 즐기는 것도 유분수지, 그렇게 지옥이 열리길 원한다면 지옥이 열리게끔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 2011/07/24 16:26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백범 2011/07/24 16:33 #

    무서울것 없습니다. 좌빨, 꼴페미들에겐 그에 따른 응분의 댓가가 지불될테니까요.

    맹목적인 사해동포주의와 박애주의, 인권 타령이 역으로 부메랑이 될 것입니다. 벌써 그놈들은 민주화 운동을 했다는 이유로 보상금을 억대 이상 챙긴 것부터가 틀려먹은 새끼들이거든요.

    민주화 운동 이란 타이틀을 걸고 사회혼란을 부추긴 그 쓰레기들 때문에 멀지않은 미래에 큰 혼란이 닥칠 것입니다. 그냥 즐깁시다.

    미친놈들이 결과도 모르고 낭떠러지를 향해 질주하겠다는데, 굳이 말릴 필요가 뭐 있습니까?
  • 2011/07/24 16:3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백범씨 2011/08/18 21:09 # 삭제 답글

    20대 까지 마쇼. 나도 20대 대학생이고 우리 광장에서 지금 당장 백선엽 친일파라고 까는새끼랑 키배뜨느라 백범씨랑 레알씨 블로그 레퍼런스하고 있지만 친일파만큼이나 종북도 싫어하는 사람 많아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