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정부의 인사정책 = 개판

이명박 정부의 인사정책 = 개판

“당신이 누군지 알고 있어요. 당신이 남긴 글 범죄행위입니다. 나 말고도 여러명이 알게 됐어요. 세상이 당신생각처럼 그리 만만하진 않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겁 많은 비겁자. 무서워서 얼굴 내밀진 못하고(누가 모를줄 아나). 커튼뒤에 숨어 욕지거리나 내뱉고, 불쌍한 영혼아”

- by. 청와대 정무수석 각하 왈...


이명박 정권의 인사정책이 개판인 것은 진즉에 간파했다 만 이정도일 줄이야...

이명박 정권은 소신이 없다. 다만 범 우파 진영에서 이명박을 지지한 이유는 단순하다. 이명박을 지지하지 않을 경우 표가 분산된다, 사실 이회창도 있었지만 우파(라고 보기는 어려우면서도 지분을 많이 가진게 사실상 한나라당)의 표가 분산되면 1997년과 2002년 같은 악몽을 재현할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건 그래서 '울며 겨자먹기로 이명박을 선택한 것' 뿐이지 이명박이 좋아서 이명박을 지지한 사람은 없다. 라는 것이다

이명박 정권은 단지 우파들의 '다른놈 찍었다가는 좌파 정권이 연장된다' 는 불안감 때문에, 파벌막론하고 범우파 진영의 지지를 받았을 뿐이지, 솔직히 이명박 정권에 기대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soc&arcid=0004521101&code=41121111

“당신이 누군지 알고 있어요. 당신이 남긴 글 범죄행위입니다. 나 말고도 여러명이 알게 됐어요. 세상이 당신생각처럼 그리 만만하진 않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겁 많은 비겁자. 무서워서 얼굴 내밀진 못하고(누가 모를줄 아나). 커튼뒤에 숨어 욕지거리나 내뱉고, 불쌍한 영혼아”

이게 장관급 감투를 쓴 인간이 대놓고 할 소리냐? 청와대비서실이나, 다른 청와대비서실내 다른 비서관, 혹은 정진석의 비서(청와대비서관도 개인 비서를 둔다.)나 보좌관이 했다면 몰라, 청와대비서관 본인이 이따위 소리를 대놓고 하다니... 통큰 치킨마저 제깟 놈의 그 얄팍한 신념 때문에 없애버리더니... 이제는 대놓고 공개협박질까지 하네?

어처구니가 없다. 뭐 이런 인간을 정무수석에 앉힐 수 있을까?

여의도의 국회의원이란 놈들도 눈들이 뼜지, 이런 놈을 안 낙마시키고 엉뚱한 김태호 같은 사람이나 낙마시켜버렸으니, 어처구니 없는 족속들... 김태호는 운동권이 아니고, 정진석은 뭐 운동권 관련 뭔가 있어서 봐준 건가???



ps : 청와대비서관도 개인 비서를 둔다. 이 경우 비서관 의 비서다. ex). 청와대 대통령비서실장 윤치영이 최기일을 자신의 공보비서로 채용한 것)

덧글

  • 에드워디안 2011/01/11 16:35 # 답글

    어차피 이명박은 조만간 레임덕에 시달릴 것이고 그 후임자가 문제인데... 지금 한국 정계에서 박통 같은 영웅은 그림자도 안 보이고(기대하는 것 자체가 무리일지도), 하다못해 전두환 같이 배짱있는 호걸(!)도 없으니... 참, 여러가지로 대한민국의 장래가 걱정입니다.
  • 2011/01/11 16:4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01/11 17:45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백범 2011/01/11 17:57 #

    박씨가 적임자라고요? 됐네요...

    동네 구멍가게 사장한번 해본적 없는 사람을 뭘 믿고 찍어줍니까? 이번에도 좌빨에게 정권 넘기면 안되니까 한나라당 후보자 찍어라.

    어르신들한테 이런 식의 위협을 하면 재밌을까요? 그런점에서 보면 어르신들이 참 순진하긴 하지... 복장터져.
  • 조환 템플라 2011/06/06 19:28 # 답글

    별 수 없습니다. 지금 이명박 정권은 바람 앞의 촛불같이 위태로운 상황입니다. 참여 정부 시절처럼 여당의 빵빵한 지원을 받는 것도 아니고 현 한나라당의 상황은 박근혜 쪽으로 넘어가면서 점점 한나라당 내부에서도 지지자들을 잠식당하는 편입니다. 게다가 야당은 좀 협조해 주느냐? 되려 말끝마다 이명박 정부의 심판 어쩌구 하면서 현 대통령의 말이나 행동 하나까지 단죄하고 처단하려고 눈에 불을 키고 사람같이 안 보고 감시합니다. 이런 판국에 대통령 혼자 잘났다고 뭘 할 수 있겠습니까? 되려 하나라도 잘못 나가는 것이 있으면 잡아쥐고 줄줄히 조폭 새끼들 처럼 청와대로 처들어 올 것 같은데요. 그로써도 능력보다는 믿을만한 사람 위주로, 또한 자기 추종자들에게 뭔가는 해줄 수 있는 생각을 가진 사람 쪽으로 기울만 합니다. 여기에 너무 대통령만 가지고 뭐라 하진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이 나라가 잘못되서 국가 원수 욕만 다들 한다면 그리 욕하는 사람들이 되려 비겁한 겁니다. 뽑고 좋아할 때는 언제인 지 생각들 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