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모들은 정말 자녀를 사랑하는가? 외 한국 사회의 위선 2

한국 부모들은 정말 자녀를 사랑하는가? 외

1
수혈 거부로 아이가 죽었다고? 진실은…

종교 이유로 수술 거부..2개월 딸 끝내 숨져

한겨레 박상철 기자의 정신나간 소리.

할머니의 코브라 트위스트


"수만, 수십만의 낙태가 행해지는 이 나라에서, 이 부모도 조용히 아이를 없앴다면 아무일 없이 끝났을 것이다. 그러나 이 부모는 심장 기형을 가진 아이를 어떻게든 살리기 위해 노력했고, 안타깝게도 아이는 엄마 아빠와 이별하고 말았다."


이게 대한민국의 현실...

그나마 자식을 낳아봐야 자신의 대리만족, 욕구충족의 수단으로 악용하기 바쁜게 현실이다. 새벽 6,7시에 내보내서 학교 하교 후 새벽 12~1시까지 뺑뺑이를 돌리는 것, 원치도 않는 혹은 별로 필요성도 없어보이는 영어교육을 시키겠다고 외국까지 내보내서 부적응하게 만드는 건 과연 누구를 위한 행위들일까나...

과연 한국의 부모들은 자녀를 사랑한다, 내 자식을 사랑한다 라고 말할 자격이나 권리는 되는가?

(이런 얘기 하면 네가 사랑을 못받았다느니, 중2병이라느니... 낙태만 거의 100만건이 넘는게 대한민국이다. 현실이 이런데도 이 세상을 텔레토비 동산으로 믿고싶은 오타쿠(음식만 축내는 말하는 고깃덩어리들)들은 이따위 찌질한 소리만 지껄인다. 이 세상이 과연 내 생각처럼 텔레토비 동산인지, 아닌지는 아르바이트 2,3군데만 돌아다녀봐도 바로 알수 있지 않을까.

그저 어머니가 차려주는 따뜻한 밥이나 먹을까 말까, 새벽까지 애니나 모에모에 하다가 아침 10시~12시쯤에 일어나서 아점이나 먹고 그렇게 하루하루 시간이나 죽이며 편하게 사니까, 그리고 PC 앞에 올라앉거나 아니면 PC방이나 다닐테고... 그러니 세상이 그렇게 만만해 보이는 줄로 착각하는 모양인갑다.)

2
신념 때문에 사람을 죽일 수 있는가? 아니... 신념 때문에 사람을 죽여도 면죄부를 받을 권리가 있는가? 신념만 있고 명분만 갖춰져 있다 라면 말이다.

저건 좀 아니다. 군대 안 가는 것??? 군대까지는 10분 이해를 한다. 당연히 자유사회요 민주국가라면 군대를 안갈 자유도 보장될 가치는 있는데, 자기 신념 때문에 사람을 죽이고, 자식도 죽여도 된다는건 용납하기가 어렵다. 신념 이전에 사람이 살고 봐야지...

신념이나 교리도 좋지만 그 신념이 한 사람의 목숨을 강제로 빼앗는 것은 부당한 행위다. 내 자유를 누리고 싶다 라면 남의 자유 역시 보장해주어야 된다. 군대 문제로 징병거부의 자유를 말하는 자들이, 타인의 자유 이전에 기본권을 쉽게 박탈할수 있다 라는 것이 역설적이기까지 하다.

그 한갓 종교적인 신념이 타인의 생명을 박탈해도 될만큼 고결하고 소중한 것일까? 그 종교 라는 조차도 인간이 만든 것이거늘...(어느 종교든... 신자들이나 아니다 라고 생각하겠지, 종교는 인간이 발명한 것이 맞다.)


3
자기 신념 때문에 자식도 죽일 수 있는,한국의 부모들이 과연 자식을 사랑한다 는 말을 남발할 자격은 되는가?

혹은 자기 행복 때문에 낙태도 거침없이 하는 한국 부모들, 내 목에 힘주고 다니기 위해 애들을 새벽 6,7시에 내보내서 그다음날 새벽 12,1시까지 뺑뺑이를 돌리는(그정도 까지 보낼 능력 안돼도 보통 중산층 기준 최소 학원 2,3개는 보내는) 한국의 부모들이 과연 자식을 사랑한다 는 말을 남발할 자격은 되는가?

자식 이라고 해도 내 행복에 걸림돌이 되면 거침없이 낙태해 버린다. 그리고, 자식을 낳는다고 해도 늙어서 목에 힘주고 다니기 위해서 자식들의 행복과 쉴 시간, 꿈꿀 시간까지 빼앗는 사람들이 과연 자식을 사랑한다, 나는 너 밖에 없다... 이런 소리를 할 자격들은 있을까?


ps : 오늘도 이런 현실을 인정하기 싫은 오타쿠... 그저 이 세상이 텔레토비 동산인 것처럼 착각하고픈, 그런 망상에 빠져 살고픈 예비 인생패배자들은 인신공격이나 늘어놓기를 바란다. 거듭 충고하건대 이 세상에 정의나 도덕은 없다. 단지 인간의 욕망과 욕심만이 있을 뿐이다.

그렇지 않다 라고 한다면 법이나 규칙, 규율, 제도 같은 것은 뭐하러 정하나? 정의와 도덕으로 만사 해결하면 땡이지...


ps : 한겨레... 이념을 넘어 이건 아니지! 싸고 돌게 없어서 살인행위까지 감싸주다니, 실로 역겹기까지 하다. 감쌀게 따로 있지. 군면제, 군기피를 감싼 것이다 라고 한다면 그래도 이해나 하지. 이건 사람이 죽었는데 신념 드립이나 치고 앉아 있으니...

덧글

  • 에드워디안 2010/12/15 14:50 # 답글

    한걸레는 정말 제정신이 아닙니다...;;
  • 백범 2010/12/15 15:04 #

    한걸레가 아무리 친북좌파성향의 걸레라고 해도, 그래도 그렇지 명색이 언론인데 살인행위까지 노골적으로 옹호할 줄은... ㅋ
  • 조환 템플라 2011/06/25 12:03 # 답글

    이만하면 알 자지라 방송이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