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과 우익이 얼간이인 이유 정치 & 시사

한나라당과 우익이 얼간이인 이유

나름 보수쪽이지만 보수우파쪽 인사나 한나라당 사람들이 참 멍청이+얼간이 라는게,

돈좀 들여서 그 386꼴통들 아랫도리문제만 좀 폭로를 해버리면 제대로 매장시킬수 있는데... 왜 그 수법을 못쓰는지 모르겠네요. 어차피 돈만 있으면 생면부지인 사람의 과거도 캐낼수 있는 세상에...

상대방이 신사적이지 못한데 우리편만 신사적으로 행동하고 페어플레이를 한다 라고 해서 다 될것 같습니까? 그래 우리는 신사적이었어 이러고 정신승리 백번 해봐야 누가 알아줄까나???

상대방이 불법적이고 비신사적인 방법으로 한다라고 하면, 우리도 역시 비신사적인 방법을 쓰는 것은 당연하다. 이세상은 정의와 도덕이 지배하는 세상이 아니라 인간의 탐욕과 욕심과, 그것을 규제하려는 법이 지배하는 사회이다. 정의? 도덕??? ㅎㅎㅎ

여러 사람의 아랫도리를 들추다 보면... 아랫도리 문제를 본격 들추면, 우파 쪽보다는 한나라당은 일부 타격을 입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 일부 몇명 때문에 386꼴통들의 아랫도리를 못들춘다면 그건 정말 한심한 생각 같아 보인다. 적을 죽이기 위해 내 살을 일부 도려내는 짓이라면, 고통스러울 망정 못할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박정희는 중정의 과잉충성파들로부터 야당인사들의 여자문제를 보고받는 순간 그걸 즉시 폭로해버렸어야 했다. 당장 폭로 안해도 76,77년경쯤에 야당인사들의 아랫도리 문제를 폭로해버렸어야 했다.)

내 피 한방울 흘려서 상대방의 목을 취할수 있다면야...

학생운동합네, 맑스레닌원전 이론 설명합네 하고 여학생 팬티벗기려던 인간들도 있다는 얘기가 있고, 여자 후배들 여자 동기생들 술먹이고 팬티벗긴 일 or 팬티벗기려다 미수에 그친 일들도 은근히 있는듯 하던데... ㅋㅋㅋㅋㅋ

편한 길을 냅두고 왜 저렇게 맨날 깜냥도 안되는 놈들에게 두들겨 맞는지... 내 스스로 우파쪽이지만, 한나라당이나 우파쪽 사람들을 그다지 100% 믿지 못하고 한심하게 보는 것도 그때문...

덧글

  • 지나가던과객 2010/11/07 22:53 # 삭제 답글

    그랬다간 자기들도 똑같은 일을 당할거라고 생각해서 그러겠죠.
  • 백범 2010/11/07 23:04 #

    내부에 몇몇 사람들은 부패한 사람들, 문란한 사람들 있죠.

    그러나 그 몇사람들 때문에 칼날을 들이밀기를 거부한다면 뭐... 평생 386파쇼들, 주사파들, 페미들에게 당하고 사는 수밖에... 사생결판을 내지 않으면 죽도밥도 안되거늘.
  • 에드워디안 2010/11/08 10:26 # 답글

    한나라당은 '우익'이라 부르기에도 민망한 집단이죠...
  • 백범 2010/11/08 15:03 #

    민주화운동 합네 하고는 맑스, 레닌이나 줄줄 꿰면서 여학생 팬티벗긴게 무슨 민주화 운동이랍니까?

    물론 한나라당에도 문란하고 부패한 사람 있습니다. 그러나... 내 살점을 일부 도려내 상대방의 목을 취할수 있다면... 차라리 당장은 아프겠지만 살점을 도려대는 고통도 감수해야 되는게 당연한게 아닐까요?

    당내에 소수의 부패한 사람 몇명이 다치는게 두려워서, 저런 저질적인 놈들의 저런 공갈협박에 평생 시달리면서 살고싶은가 봅니다. 몇사람이 아깝다는 이유로 저런 굴욕적인 평화를 유지할 필요는 있을는지... 그저 한심한 노릇...
  • 에드워디안 2010/11/08 15:15 #

    현재 정계에 제대로 된 '거물'이 한 명도 없으니, 안타까울 노릇입니다...
  • KittyHawk 2010/11/08 15:40 # 답글

    굴욕적인 평화... 맞는 말입니다.
  • 백범 2010/11/08 16:41 #

    차라리 한나라당내에 몇몇 띨띨한 놈 족쳐서라도 저 386 친북주사파들과 꼴페미들 박살낼수만 있다면야 그렇게 해야죠. 당연히...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