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질, 키워질, 덕질 : 욕구해소의 수단 정치 & 시사

게임질, 키워질, 덕질 : 욕구해소의 수단

우리 부대 덕구 아저씨들은

오타쿠나 키보드워리어들을 가리켜 너무 뭐라 마라. ㅋㅋㅋ 취존중 까지는 아니다라고 하더라도 오타쿠나 히키코모리, 키보드워리어들을 너무 자극하면 안된다.

사회에도 덕구들이 너무 많아서... 군대내에도 덕구들이 있거늘... 그러나 덕구들이 각자 덕질하는 한 분야에 미친게 어쩌면 정말 다행이다 싶을 때도 있습니다. 걔들은 그런 식으로 스트레스 해소나 욕구분출을 하거든...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인간은 부자도, 권력자도 아니고 욕구가 해소되지 못한 인간인 것 같다.

욕구를 해소하지 못한 인간들(특히 20,30대 남자들)의 눈에는 뵈는게 없다.

그들, 미취직 20,30대 남자들이 게임질, 덕질, 애니질, 공무원시험, 여자 꼬셔서 후루룩 하는데 정신이 팔렸으니 다행이지 만약 그들이 정치나 사회문제에 직접 참여하려고 한다면... 더구나 취직도 안되거나 못하고, 쉽게 잘리고, 가진 것도 아쉬울 것도 없는 젊은 남자들이다 라면 말이다.

그렇게라도 20대, 30대 남자들이 욕구를 해소하는 것을 어쩌면 다행으로 여겨야 되는지도 모른다.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지금 20대, 30대 남자들 중 대부분은 취직할 곳 별로 없어서 대부분 PC방 아니면 방구석 게임질이나, 나이트클럽이나 디스코장, 도서관, 고시원 등에 가 있는데...

(돈좀 있거나 외모 반반하면 나이트나 디스코장 가고, 중간 정도면 도서관이나 고시원 가서 공무원 시험에 매달리고, 돈없고 + 키작고 or 뚱뚱하고 or 못생기고 or 비실비실하면 집에서 PC삼매경에 빠지거나 아니면 PC방으로...)

그런다고 마땅히 20,30대 남자들이 놀만한 곳도 솔직히 없지 않던가?

놀 곳이 있다 라고 해도, 20대, 30대 남자 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이상하게 보는게 사회 분위기가 아니던가...

덕구와 게임광, 키워들에게 돌던지지 마라. 걔들이 그런것에라도 몰입하다 못해 미쳐서 그러니 다행이지(게임, 인터넷, 키워질, 공무원시험, 여자 꼬셔서... 에 정신이 팔렸으니까, 어느 정도냐 하면 씻는것도 시간이 없어서(?) or 시간 아까워서(???) 못씻는 정도... ㅋ) 만약 그런 것에 미치지 않았다 라고 한다면, 지금쯤 한국이라는 나라의 평화는 언제 깨졌을지도 모른다.

히틀러나 무솔리니, 스탈린이 쉽게 일어설 수 있었던 것도 그런 젊은 남성들의 불평과 분노와 절망과 좌절을 십분 활용했기에 가능했던 것이다. 욕구불만으로 꽉 찬 20,30대 남자들... 그것도 욕구불만에 사로잡힌 인간 이라는 화약고와 20,30대 남자 라는 또다른 화약고를 동시에 갖춘 그들이 만약 일시에 전부 사회로 쏟아져나온다면... 그게 더 문제일 것이다.

덧글

  • KittyHawk 2010/10/23 22:05 # 답글

    요즘 10대들도 큰일입니다. 우리가 10대일 적엔 어른들이 질서를 강제하기라도 했지만 이건 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