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과 노동자를 진심으로 사랑하느냐? 정치 & 시사

서민과 노동자를 진심으로 사랑하느냐?

서민... 노동자... 서민과 노동자를 진심으로 사랑하십니까? 정치인 나리들 께서는 서민과 노동자를 진심으로 사랑하십니까?

혹시 서쪽에 사는 민씨집 처녀(or 총각)나 노씨 성을 가진 집의 동자 를 그렇게 연모하는거 아니냐??? 그래서 서민 서민... 노동자 노동자...

서민과 노동자 드립... 지겹거든? 언제부터 정치가 나으리들께서 서민과 노동자를 위했다고, 입만 열면 서민과 노동자... 서민과 노동자 드립... 유치하지 않은가? 서민 노동자?? 이따위 가식적인 발언좀 집어치웠으면 좋겠다. 그래놓고 나를 우리를, 우리 당을 찍어주면 현명한 선택 노래를 부리고, 우리를 나를 찍지 않으면 우매한 국개가 되어버리고... 야야야 같잖아서 말도 나오지 않는다.

언제부터 서민과 노동자들을 사랑했다고 입만 열면 서민과 노동자인가? 아니... 서민과 노동자를 사랑하기 이전에 서민, 노동자의 생활을 경험해본 적 있나? 아니, 정계 은퇴 후 한사람의 서민, 노동자로 돌아갈 자신 있나? 물론 없다.

그저 입으로만 서민과 노동자를 외치는 것이다. 그렇게 표하나 긁어모으기 위해서...

서민과 노동자들이 어떤 삶을 사는지 알지도 못할 뿐더러, 그들이 어떤 삶은 사는가에 대해 관심 조차도 없는 것들이 꼭 선거철만 되면 서민이 어쩌고, 노동자가 어쩌고... 웃기고들 있네. 놀고들 계시네.... 서민과 노동자들이 어떤 삶을 사는지 관심조차 없으면서... 정말 볼썽사납거든?

그냥 당선돼서 돈좀 벌고 싶다. 그러니 한표 주세요...

생각하지도 않는 서민, 노동자 이름 팔아가며 구걸하느니 이렇게 대놓고 구걸하는 편이 더 낫겠다.

서민과 노동자를 생각하지도 않으면서 그 입만 열면 서민, 노동자... 서민이 어떻게 사는지, 노동자가 어떤 인간들인지 경험조차 해본적도 없고, 그런 사람들의 삶을 알려는 노력조차도 없는 것들이 입만 열면 서민과 노동자... 이제 그만 해라. 보기 역겨우니 그 서민, 노동자 드립은 집어치웠으면 좋겠다.


덧글

  • 그렇군요 2010/06/25 19:27 # 삭제 답글

    서쪽에 사는 민씨집 처녀와 노씨 성을 가진 집의 동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