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빨 낭만주의 병림픽의 폐해 한국 사회의 위선 2

좌빨 낭만주의 병림픽의 폐해

언제까지 좌빨 낭만주의 병림픽에 현혹되어야 할까? 물론 속아 넘어가는 인간이 어리석은 인간이지만...

좌빨 낭만주의의 폐해가 가장 심한 곳을 들라면 이글루스... 오마이... 아고라... 서프... 등을 들겠다. 그것도 제대로 된 좌빨도 아니고, 어설픈 좌빨들... 파시즘의 태아가 될 생디칼리스트들의 천국 이라고나 할까?? 현실은 냉정하다니까...

낭만주의의 폐단... 좌빨 낭만주의적 떡밥에 의거한 병림픽이 언제까지 지속되어야 할까. 현실이 그렇게 낭만적인 곳인줄 아나??

뭐 낭만주의가 무조건 나쁘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낭만적으로 감성적으로 생각한다 라고 해서 고통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그렇게 해서 고통을 잊을수 있다라고 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그러나 낭만, 환상, 몽상은 고통을 해결하는 근본적인 처방법이 아니다. 일시적인 완화법은 되려나... 몽상해서 고통 해결할 것 같으면, 다들 환상에 빠지고 몽상을 하지 왜 병원에 입원해서 치료를 받을까?

몽상과 공상으로 정신승리 해본들 현실은 변하는게 없다...

꼴페미들 때문에, 나이 20,30대에 실컷 여자들과 연애해야 될 남자들이 연애도 못하니까 욕구불만이 생겨나고, 그 욕구불만을 해소할 길이 없으니 2D나 BL에 허억허억 되거나 입진보 먹물들의 헛된 궤변에 현혹되어 놀아나는 것이다. 오직 의무만 있고 책임은 회피하는 한국형 페미들의 폐단은 인터넷 입진보 안여돼남들만 봐도 알 수 있는 것이다. 물론 쓸데없는 드라마들이 된장녀들 눈을 높여놓은 것도 없잖아 있다.

낭만주의, 환상으로 현실에서의 고통을 경감시켜줄 수는 있을는지 몰라도 고통 자체를 해결해줄 수 없다. 고통을 해결하려면 원인을 해결할 생각을 해야지. 그 고통의 원인이 뭔가를 찾아서 해결하려 노력해야지, 낭만, 환상, 몽상은 100번, 1000번 해봐야 도움이 되지 않는다.

좌빨 낭만주의 병림픽... 그만해라. 지겹다 아이가??

입진보와 몽상가 좌빨들, 페미들이 주구장창 외치는 헛소리에 언제까지 현혹되고 속아넘어갈 셈인가? 그래봐야 손해는 속는 사람들이 보지, 그놈들이 손해보는 것은 아니다. 세상은 무섭고 현실은 냉정하다. 낭만도 괜찮고 몽상도 괜찮은데... 현실은 무서운 곳이다. 그런 것 조차 잊어버리게끔 무개념적인 헛소리는 집어치웠으면 좋겠다. 현실은 냉정하다니까...

세상이 텔레토비 동산이냐??? 내가 길 가다 넘어져봐라 누가 신경써주나... 그냥 한번 보고 씩 웃고 지나가지... 유감스럽지만 현실은 그렇다니까.

세상은 낭만적인 곳이 아니다. 텔레토비 동산이 아니다! 내가 먹고 살기 바쁜 세상에 뭐하러 남의 일에 끼어들려고 하겠나? 가뜩이나 비굴하고 소심한 사람들이 퍽이나 네 일을 내일처럼 신경써주겠다. 헛된 공상은 집어치우고 일찍 정신차리는게 나 자신한테 하나라도 더 유리할 것이다. 상대방은 이미 내가 믿고 신뢰하고 기댈만한 자격이나 가치가 없는 인간이다. 그런 인간들에게 뭔가를 바라느니 차라리 내손으로 찾아서 먹고 말지...

덧글

  • 안디슨 2010/06/07 00:46 # 답글

    백범님 괜찮으시다면 혹시 좌빨 이글루스 유저 투표 진행을 좀 해주시겠습니까?
  • 백범 2010/06/07 00:48 #

    흠...
  • 2010/06/07 00:5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