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룸펜의 인민재판 요청에 갈음하여

어느 룸펜의 인민재판 요청에 갈음하여

개한민국 이글루스 부락에 사냥감을 잡는 날이 정해져 있었다. 그 사냥감을 잡는 방법은 단순히 찍기만 하면 되는 것이었다. 그런데 어느 룸펜이 가로되, 사냥감을 잡으려면 노란 화살을 반드시 써야 된다고 우기더라.

용자와 기사가 룸펜에게 이르되, 노란화살이 반드시 필요하느냐고 질문하더라.

노란 화살을 사냥을 위해 만들었다더니... 사냥감을 잡기 위해서는 반드시 노란 화살이 필요하다고 우기던 룸펜은 할말이 없어지자, 노란 화살로 용자와 기사의 옆구리를 찌르며 괴롭히는 것이다. 처음에 몇번 룸펜의 장난을 받아주던 용자와 기사는 짜증이 났고, 룸펜을 향해 성질을 냈다.

그러자 룸펜이 가로되, 용자와 기사가 나한테 욕설을 했으니 인민재판해서 죽이자 라고 한다.

노란 화살 갖고 사람 옆구리는 왜 긁나? 그리고는 아무것도 모르는 척, 상관없는 척, 평범한 척 하고 위선, 가식까지 떠는군... 먼저 노란 화살갖고 시비를 걸어놓고는 나한테 화를 냈으니까 저놈들 고소를 해??? 이건 뭐 산파극도 아니고...

찍기만 되면 사냥할수 있는 것을 굳이 노란 화살을 만들어야 할 필요는 무엇이며, 그 노란화살을 만들었으면 사냥에나 쓸 것이지 왜 엉뚱한 사람들의 성질을 돋구는 것이며, 성질을 돋궈놓고는 저놈들이 나한테 화를 냈으니 죽여버려야 된다 라고 하는것은 또 무슨 센스란 말인가?


ps : 적반하장이라고... 뭐를 싼 자가 성질을 낸다더니, 먼저 노란 화살 갖고 시비를 걸어놓고는, 성질내는 사람들을 고소하겠다고??? 먼저 시비를 걸어놓고는 상대방이 화를 내니까 고발한단다. 이거는 뭐 산파극도 아니고...

덧글

  • 2010/05/17 18:58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백범 2010/05/17 19:02 #

    곡필도 지나친 우대입니다. 당원이면서 아닌척 하고 사람 조롱하는건 더 열받게 만드는 현실이죠.

    먼저 노란화살 들고 시비걸어 놓고는 욕했다고 저놈 고소... 그냥 웃고 말죠. 사론곡필 각하한테 미안하니, 곡필 보다는 殺筆, 亡筆, 宙筆, 宅筆, 口筆 정도가 적합하겠군요. ㅋ
  • 백범 2010/05/17 19:09 # 답글

    인민재판이 아니라 린 민재판이라 할걸 그랬나... 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