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전이 학살, 침략행위라고??? 반공과 멸공

월남전이 학살, 침략행위라고???

망발이나 망언도 이런 망언 망발이 있을수 없지...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괴물들이, 전교조 선생들의 이런 궤변에 세뇌당해서, 월남전이 학살이고 침략이라는 헛소리를 하는 것을 보게 된다. 그럼 6.25 전쟁때 남한에 들어온 미군들도 학살, 침략군이겠네???

남베트남, 썩고 부패했지만 일단 자유 민주주의 정부인 남베트남과 남베트남 군대를 지원하고 도와주러 간 것이 어떻게 침략, 학살이란 말인가?

만약 6.25 전쟁에서 남한이 패해서 북한에게 흡수됐다라고 한다면, 그럼 미국은 남한을 도우러 온게 아니라 한민족의 통일전쟁을 방해하러 들어온 침략군이라도 된다 이 소리가 되겠네??

월남전 참전을 침략 학살이라 하는 거나, 6.25 전쟁을 미국의 북침, 미국의 통일전쟁 방해 라는 논리는 이렇게 한궤에 들어가는 개소리인 것이다. 자본주의 체제를 정면으로 도전, 부정할 용기조차도 없는 비열하고 소심한 먹물 소시민의 어설픈 평화논리는 배격되어야 할 것이다.

덧글

  • 지나가다 2010/02/10 20:52 # 삭제 답글

    착한척 하기 좋아하는,,,, 그 흥부병에 걸린 386들의 논리이지요.

    월남에 사죄를해? 미국도 안하는 사죄를 왜 우리가 한답니까,,, 저러니 대한민국은 국제적 호구소리나 듣지,,,,
  • 백범 2010/02/10 22:18 #

    모르셨군요. 386 주사파들도 귀족과 천민이 나뉘어져 있는 것을...

    386 주사파 중 가정배경이 좀 받쳐주는 귀족들은 노빠로 활동하고 있고, 386 주사파 중 배경이 구린 인간들은 민노당이나 노동귀족으로 생활하고 계신걸요... 아버지 쩐의 유무에 따라 신분이 나뉜 겁니다. 화염병들고 죽창들고 쇼할때는 함께 뛰었을망정...

    같은 NL 이고 같은 동료 동창이다 라고 하더라도, 출신성분이 다르니 졸업후 걷는 길이 당연히 달라질수 밖에요.
  • 백범 2010/02/10 22:18 #


    386 주사파 귀족들은 또, 87년 11월에 김대중이 정당한 통일민주당 경선에서 탈락하고 평민당 만들 때, 젊은피 수혈이라는 이름으로 평민당에 건너간 놈들입니다. 그때부터 이미 제도권에 편입되기 시작했다 라고 봐야 되겠지요.
  • 나도한마디 2010/02/10 20:53 # 삭제 답글

    386세퀴들은 빨갱이 축에도 못드는 어쭈레기 찌질이들입니다. 그런 찌질이들한테 50년 이상 괴롭힘당할 생각하니 대한민국의 미래가 참 암담합니다.
  • 백범 2010/02/10 21:00 #

    386세대... 그 답없는 꼴통들, 빨갱이 못됩니다. 빨갱이가 될수가 없어요. 자기네 부모부터 숙청해야 하거든요. 그리고 그런 부모들의 재력으로 먹물지식인이 된 자신들도 숙청대상이 될테고...

    80년대에는 실제로 북한을 대안으로 보던 놈들입니다. 북한을 대안으로 생각하던 또라이들인데, 현실정치에 진출해보니까 아 이게 아니겠거든... 그래서 그러는 거지요. 언제부터 자신들이 애국자였다고 민족주의 타령을 하는지... 동시에 평화 인권 진보... 구구한 개소리들입니다.
  • 백범 2010/02/10 22:35 #

    386 친북 주사파들 치고 대부분 중산층 소시민들 아니면 강남에서 입으로만 좌파노릇하는 소위 강남좌파들이 대부분이지요. 대부분 부모 잘만나서 어렵지 않게 살아온 인생들입니다. 그나마도 부모의 재력으로 그만큼 하고 사는 것이지, 자기가 노력해서 그만큼 하고 사는게 아닙니다. 그러니, 국가나 사회에 애착이 갈 리가 있을까요???

    자기가 노력하고 공을 들이고 땀을 흘린게 있으면, 그 사회나 그 집단이 썩고 부패한 집단이다 라고 하더라도 어느 정도의 애착을 갖게 되기 마련이거든요. 그러나 386 주사파들은 그런게 없잖아요.
  • 2010/02/10 22:36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백범 2010/02/25 22:53 #

    누가 아니랍니까? 우리가 뭐하러 월남에 침략을 합니까?

    국가유공자로 모시고 예우해드려야 될분들에게... 한심한 일입니다.
  • 백범 2010/02/10 22:36 # 답글

    z
  • 안경소녀교단 2010/02/11 04:23 # 답글

    정글에서 베트콩한테 죽고 다치고 미군이 뿌린 고엽제 그대로 다 맞고 자식세대까지 후유증 물려주면서까지 외화 벌어와서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적지 않은 영향을 준게 월남전 참전용사 분들인데 이런 분들한테 학살자라고 하면 섭하지 말입니다.
  • 백범 2010/02/25 22:52 #

    국가유공자로 보상도 못받은 분들입니다. 그건 6.25 참전용사들도 마찬가지이고요. 국가가 희생시켰으면 국가가 그분들을 보상해줌이 당연한데...

  • 팬티팔이녀 2010/02/11 09:32 # 답글

    맞습니다. 내지인들과 조선인들이 힘을 합쳐 중국땅에 쳐들어갔던 전쟁을 사과해야지 월남전 사과하는건 말도 안됨..
  • 군중속1인 2010/02/11 15:18 # 답글

    에...다른부분은 공감이 안가지만 이건...진짜 가르치는 사람이 미친거군요 -ㅂ-
    학살이라는건 일방적으로 죽일때나 쓰는말로 알고있는대 ㅡ_ㅡ;; 거기다 저분들아니였으면
    지금처럼 발전된 환경에서 살지도 못할사람들이 막말하는거보면 그시대로 보내버리고싶내요
  • 2010/02/11 15:3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백범 2010/02/25 22:51 #

    학생들이 하는 말을 들으면... -_-;;; 미국이 경제발전 댓가로 한국군 파병을 요청한 것인데, 이것을 한국군의 자발적 침략행위라고 가르치는 사람들이 있으니 어이가 없습니다.
  • 지나가다 2010/02/12 19:48 # 삭제 답글

    뭣모 모르는 것들이 헛소리를 하는군요
  • 백범 2010/02/12 20:59 #

    386 좌빨선생 내지는 전교(세뇌)조 선생들 덕분이죠. ㅋㅋㅋㅋㅋ
  • 2010/02/12 19:49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백범 2010/02/25 21:29 #

    내가 공들인게 없는데 왜 애착이 갑니까? 당연한 거죠.

    아무리 개떡처럼 만들어도 내가 하면 맛있는게... 그게 사람들 심보입니다.
  • 어이 없음 2010/02/25 10:59 # 삭제 답글

    도대체 글 쓰신 분은 어디파세요? 왜 그렇게 파벌 나누시는 것을 좋아하세요.

    월남전 참전 용사들이 너무 많은 고생을 하시고, 결과적으로 우리나라 경제에 도움이 된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우리 나라도 조금은 창피하게 생각을 해야 맞는 것 아니겠습니까.

    우리나라 경제 발전을 위해 가져온 돈은 누가 주었습니까? 무엇을 하고 받은 돈입니까?

    베트남 사람들을 위해서 참전한 전쟁이었습니까?

    먼 타지까지 가서 고생하신 것은 맞지만, 아무런 이념도 없이 베트남 공산당을 죽이러 간 것입니다.
  • 백범 2010/02/25 21:28 #

    또 중고등학교 운동권 선생의 개소리가 사람 하나 버려놨군... 참전용사들 월남사람들 도와주러 간것 맞거든??? 월남의 적화는 월맹에 의한 민족해방운동이고, 참전용사들은 학살자라도 된다는 소리냐?

    참전용사들이 누구를 도와주러 갔느냐고???

    자유 월남(남베트남) 도와주러 갔다. 월남 도우러 갔다고...

    파벌은 무슨... 공산당한테 항복이라도 해야 단결이 된다는 소리인가??? 패거리 나누는 것을 좋아하는건 좌빨들이 아니던가?? 어디파는 무슨... 단결을 위해 악당이나 공산당에게 복종이라도 하라 이소리냐?

    그래. 물론 참전용사들이 공짜로 월남 사람들을 도운 것은 당연히 아니지... 당시 먹고 살기 힘들던 우리나라에 경제자금을 원조하는 목적으로 간 것이니까... 그런데 말이다. 돈받고 간 것도 간 것이지만 파월장병들은 월남 사람들을 도와주러 간 것이 맞다.

    월남참전용사들은 자유 월남을 도와주러 간 것이다. 한국군의 참전이 자유월남 사람들을 위한 일이 아니면 뭔가? 그럼 참전용사들이 학살하러 가기라도 했다는 소리냐?

    부끄러워해야 한다고??? 미국도 베트남에 사과 안하고, 프랑스도 안하는 사과를 왜 한국이 해야 되느냐? 월남전쟁을 프랑스하고 미국이 일으켰지 어디 한국이 일으켰냐? 참전용사들을 악마로 몰면서까지 너혼자 도덕적인척 하지 마라 이 야비하고 추접스러운 위선자야.

  • 에드워디안 2010/03/08 09:53 # 답글

    사실 월남전의 가장 큰 원인은 월맹수뇌부의 인도차이나 적화야욕에 있다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물론 프랑스나 미국이 책임이 없다는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월맹에 대해서도 결코 호의적으로 바라볼 수 없는 노릇. 특히 양민학살같은 경우는 오히려 월맹이 더 잔학하게 자행했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적화 이후에 시작된 경제붕괴와 그로 인한 보트피플사태 등을 보더라도 월맹이 승리한 것은 상당히 부정적인 결과였조.

    그런 만큼 우리나라가 정치적으로나 도덕적으로도 작금의 공산베트남에 사과할 이유가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DF Clock


안티 여성부


염전노예에게 자유를!!


촛불 OUT


Get Your Own Visitor Globe!

민족문제연구소 반대